서울–(뉴스와이어)–좋은땅출판사가 ‘예수님을 보여주세요 – 기독교에 대한 29가지 질문들’을 펴냈다.
박연우 저자의 신간 ‘예수님을 보여주세요’는 기독교 신앙에 대한 본질적인 질문들에 대해 깊이 있는 답변을 제공하는 책이다. 저자는 17년 동안 캄보디아와 아르헨티나에서 어린이와 청소년을 대상으로 선교 활동을 펼친 경험을 바탕으로 신앙의 여정에서 마주할 수 있는 다양한 의문들에 대해 진솔한 해답을 제시한다. 기독교를 처음 접하거나 신앙의 기초가 부족한 독자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으며, 단순한 교리 설명을 넘어 저자의 묵상과 성령의 인도 속에서 발견한 깨달음을 담고 있다.
이 책은 총 다섯 부분으로 나뉘어 있으며, 기독교 신앙의 핵심 주제인 하나님, 예수님, 성경 속 인물과 내용, 성령에 대한 질문들을 다룬다. 예를 들어 ‘하나님은 왜 선악과를 만드셨나요?’, ‘왜 예수님은 무화과나무를 저주하셨을까요?’, ‘성경에서 성령은 무엇을 의미하나요?’와 같은 질문에 대해 저자는 깊이 있는 성경적 해석과 더불어 성령의 가르침을 기반으로 명쾌한 답변을 제공한다. 독자들은 이러한 질문들을 통해 신앙의 어려운 부분을 스스로 생각하고 깨달을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될 것이다.
저자는 오랜 선교 사역의 경험을 통해 신앙의 본질을 탐구하고, 그 여정에서 깨달은 성경의 진리를 독자와 나누고자 이 책을 집필했다. 그의 글은 성령의 인도 아래 깊은 묵상을 통해 얻은 통찰로 가득 차 있으며, 독자들에게 신앙의 본질을 다시금 일깨워 줄 것이다.
저자는 성경 속 인물들과 사건들에 대한 새로운 해석과 의미를 제시하며, 독자들이 더 깊이 있는 신앙적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안내한다. ‘예수님을 보여주세요’는 기독교 신앙을 깊이 탐구하고 싶은 사람들뿐만 아니라 신앙을 시작하는 이들에게도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저자가 신앙의 길을 걸으며 마주한 다양한 질문들에 대한 해답을 통해 독자들은 신앙적 자신감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예수님을 보여주세요’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좋은땅출판사 소개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해 20여 년간 신뢰,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 사업을 이뤄왔다. 이런 토대 속에 모든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느끼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바탕으로 출판문화의 선두 주자로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해 독자가 더 많은 도서를 접하고,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 사업의 혁신을 이뤄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g-worl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