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청주FC, 청주상공회의소와 ‘Business Member’ 위촉식 진행

충북청주프로축구단(대표이사: 김현주, 이하 충북청주FC)이 청주상공회의소(회장: 차태환)와 Business Member 위촉식을 진행했다. 협약식은 김현주 대표이사와 차태환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청주종합경기장에서 열렸다.

 

청주상공회의소는 지난 1919년 상공업의 개선과 지역 사회의 균형 있는 발전, 지역 경제 성장을 위해 설립되었다. 지역 유일의 종합민간경제단체인 청주상공회의소는 현재까지 지역 산업 육성을 위해 힘쓰고 있으며, 지역 경제의 균형 있는 성장을 도모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글로벌 무한경쟁 시대를 맞아 지식재산권 지원, 해외 마케팅 지원, 수준 높은 제교육/강좌/세미나/포럼개최 등 다양한 맞춤형 지원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청주 지역 경제 및 산업 활성화에 선도적 역할을 하고 있다.

 

이번 Business Member 위촉으로 청주상공회의소는 지역의 스포츠 문화 활성화에도 큰 힘을 보탤 예정이다. 아울러 충북청주FC와 함께 꾸준한 사회공헌활동으로 지역민과 함께하기 위해 노력하기로 약속했다.

 

청주상공회의소 차태환 회장은 “올 시즌 청주시의 스포츠 문화 산업 저변 확대를 위해 충북청주FC와 함께 적극적인 교류를 펼쳐 나갈 것”이라며 “구단의 사회 공헌 활동, 지역 밀착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해 지역 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충북청주FC 김현주 대표이사는 “충북청주FC에 지원을 결정해 주신 차태환 회장님께 감사드린다”며 “이번 위촉을 통해 지역의 여가 문화 확산과 경제 활성화 효과를 기대한다. 청주상공회의소의 지원에 힘입어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답했다.

 

한편, 충북청주FC에서 운영 중인 Business Members 제도는 충북청주FC를 후원하는 기업 간 활발한 비즈니스 상호 교류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Business Members 가입 시 등급에 따라 광고 권리 부여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충북청주FC 후원에 뜻이 있는 기업은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Business Members 관련 문의는 충북청주FC 사무국(043-234-0731)을 통해 가능하다.

 

충북청주FC는 직전 라운드에서 경남FC를 꺾고 9경기 무패를 달리고 있으며, 오는 6월 2일 4시 30분 원정에서 리그 선두 FC안양을 상대로 2연승에 도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