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재도전 연합프로그램, 재창업자의 역량 강화와 네트워크 형성

대전–(뉴스와이어)–렛츠(대표 김성은)는 지난 10월 29일, 31일 양일간 2024 재도전 성공패키지 연합프로그램 ‘RE:BORN 재창업 강연회 및 교류회’, ‘내적·외적 성공전략수립 워크숍’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중소벤처기업부와 창업진흥원이 주최하고, 6개 주관기관(렛츠, 경북대학교, 성남산업진흥원, 원광대학교, 제피러스랩, 한국발명진흥회)이 함께했다.

강연회 및 교류회는 고명환 작가와 송길영 작가의 특강과 참가자 간의 교류회로 구성됐으며, 100여 명이 참석해 유익한 네트워킹의 시간을 가졌다. 고명환 작가는 ‘365일 가슴 설레며 일하는 법’을 주제로 철학이 뒷받침된 인문학과 연결의 중요성을 피력하며 성공적인 재창업에 도전할 것을 강조했고, 송길영 작가는 ‘핵개인의 시대’를 주제로 남들이 하지 않고 자신이 잘하는 일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메시지를 전했다.

워크숍에서는 재창업자의 내적·외적 성공 전략을 분석하고 수립하는 시간을 가졌다. 첫 번째 세션에서는 검사와 분석을 통해 내적 기질을 분석했고, 두 번째 세션에서는 전문가 컨설팅을 통해 사업적 성공 전략을 수립했다.

참가자들은 두 행사 모두에서 재창업에 필요한 깊은 영감을 얻었고, 유익한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었다고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이번 프로그램은 재도전 성공패키지의 일환으로, 이후 힐링캠프도 이어질 예정이다.

렛츠 소개

렛츠는 중소벤처기업부 인증 액셀러레이터로, 주요 사업 분야는 예비창업자, 초기창업자, 재창업자 대상 창업지원 프로그램 기획 운영(교육, 컨설팅, 경진대회, 투자 IR, 해커톤 등)과 엑셀러레이팅(스타트업 발굴, 육성, 투자), 연수, 워크숍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letsedu.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