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매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어드벤트 캘린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여행, 문화생활, 쇼핑이 증가하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매일 다방면의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투썸플레이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혜택은 물론, △야놀자 △메가박스 △신라면세점과 함께 날마다 다른 혜택을 제공한다.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12월 5일부터 12월 25일까지 총 21일간 진행되는 투썸플레이스의 ‘어드벤트 캘린더’ 이벤트는 ‘투썸하트’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진행되며, 투썸하트 정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매일 오전 10시 투썸하트 앱 이벤트 페이지 내 어드벤트 캘린더가 활성화되며, 홀리데이 달력의 영역 중 당일에 해당하는 칸을 클릭하면 그날의 혜택을 담은 쿠폰이 선착순으로 지급된다.
먼저 투썸플레이스는 홀리데이를 빛내 줄 케이크와 음료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할인·적립 혜택을 마련했다. 이벤트 참여 시 ‘투썸오더(투썸하트 앱의 스마트 오더 기능)’에서 사용 가능한 △모든 홀케이크 10% 할인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할인 △홀케이크 시즌 음료(R) 2000원 할인 △모든 제조음료(R) 2000원 할인 △아메리카노(R) 1+1 쿠폰 5종을 제공하며, 투썸하트 1개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아울러 제휴사와 함께 더욱 풍성한 여행·숙박 관련 혜택을 준비했다. 야놀자 혜택으로 △국내 숙박 7% 할인(최대 5만원 할인) △국내 숙박 10% 할인(최대 5만원 할인) △해외 항공 국제선 3만원 할인 △해외 숙소 3만원 할인 등의 쿠폰을 지급한다. 실속 있는 문화혜택도 준비했다. 메가박스 혜택으로 △주중(월~목요일) 영화 4000원 할인 △주말(금~일요일, 공휴일) 영화 3000원 할인 △콤보 3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연말을 앞두고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쇼핑 혜택도 마련했다. 신라면세점 혜택으로 △골드플러스 멤버십 등급업 및 멤버십 혜택 △구매 금액대별 사용 가능한 4종의 더블적립금(총 12만원)을 지급한다.
더불어 투썸플레이스는 ‘어드벤트 캘린더’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225명에게 홀리데이 기프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MZ세대 선호도가 높은 상품을 경품으로 제공해 눈길을 끈다. 경품은 △맥북 에어(1명) △스탠바이미 GO(2명)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디럭스 풀 1박 숙박권(3명) △다이슨 슈퍼소닉 뉴럴 헤어드라이어(8명) △메가박스 1인 2매 영화관람권(100명) △투썸 아메리카노(R) 무료 쿠폰(1111명)이다. ‘어드벤트 캘린더’ 이벤트 혜택을 1회 이상 받고, 투썸하트 앱 마케팅 수신에 동의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는 12월 30일 발표될 예정이다.
투썸플레이스는 고객들이 보다 설레는 마음으로 크리스마스를 맞이할 수 있도록 다양한 브랜드의 선물을 매일 하나씩 열어볼 수 있는 ‘어드벤트 캘린더’ 형태의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투썸 산타’가 준비한 ‘1일 1선물’과 함께 풍성한 홀리데이 시즌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투썸플레이스의 ‘어드벤트 캘린더’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투썸하트’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twoso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