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5월 5일 어린이날 맞이 다채로운 이벤트 실시

서울–(뉴스와이어)–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가 5월 5일 어린이날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어린이책 인기 캐릭터의 응원 메시지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획전부터 어린이 책방지기 체험, 김영아 교수 사락 작가 모임 등 다채로운 행사들이 마련됐다.

◇ ‘신나는 어린이날, 오늘은 우리가 주인공!’… 응원 메시지 전하는 기획전

예스24는 어린이들에게 격려와 응원을 전하고자 어린이책 인기 캐릭터의 메시지와 댓글 이벤트, 전문가 책 추천 등이 포함된 기획전을 5월 20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흔한남매’ 만화책 시리즈의 ‘흔한남매’, ‘고양이 해결사 깜냥’의 ‘깜냥’, 백희나 작가 대표 그림책 ‘알사탕’과 ‘나는 개다’의 주인공 ‘동동이&구슬이’ 등 어린이책 인기 캐릭터들이 직접 어린이들에게 응원 메시지를 전한다. 메시지가 담긴 실물 엽서 세트는 기획전 도서 구매 시 사은품으로도 선택 가능하다.

또, ‘책 속 나만의 주인공을 소개해주세요!’ 댓글 이벤트를 통해 어린이들이 직접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를 소개할 수 있는 기회도 가진다. 기획전 페이지 내에서 가장 좋아하는 책 속 캐릭터와 이유를 댓글로 작성 시 240명을 추천해 YES포인트 1000원을 선물한다.

그밖에 어린이 책 선택을 돕기 위한 전문가의 책 추천도 마련됐다. 그림책으로 마음을 치유하는 독서치유심리학자 김영아 교수, 교육 멘토 나민애 교수, 어린이책 전문가 김소영 작가가 직접 학년별 추천 도서를 소개한다.

◇ 예스24x동네책방 ‘어린이 책방지기 체험’… 예스24 구의점 등 22곳에서 개최

예스24는 동네책방과 협업한 ‘어린이 책방지기 체험’을 진행한다. 어린이들이 하루 동안 직접 좋아하는 책을 추천하고 판매하는 체험 이벤트로, 5월 5일까지 예스24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행사는 6월부터 시작되며, 대전 유성구 ‘버찌책방’, 경남 진주시 ‘보틀북스’, 제주 제주시 ‘북스페이스 곰곰’ 등 전국의 동네책방 22곳에서 총 41번의 체험 기회를 마련했다. 체험을 마친 어린이에게는 체험 증서를 제공해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 예스24 독서 커뮤니티 사락x독서치유심리학자 김영아 교수 작가모임 실시

어린이 자녀를 둔 부모들을 위한 행사도 준비됐다. 치유심리학자이자 독서 치유 상담사 김영아 교수의 상담이 연계된 사락 독서모임 ‘공들인 아이와 행복한 부모’를 개최한다.

‘공들인 아이와 행복한 부모’는 김영아 교수가 매월 테마별로 엄선한 그림책을 소개하며, 심리학 이론에 접목한 따뜻한 위로를 전하는 독서모임 시리즈다. 5월에는 ‘너하고 나는 다르구나’를 주제로 △너도 갖고 싶니(앤서니 브라운) △똑,딱(에스텔 비용-스파뇰) △위를 봐요(정진호) 등 도서를 함께 읽을 예정이다. 해당 모임은 올해 7월까지 매달 한 번씩 ZOOM 온라인 강의로 개최된다.

예스24 조선영 도서사업본부장은 “다가오는 어린이날의 주인공인 어린이들을 축하하기 위해 온라인 이벤트와 이색 체험, 독서모임 등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어린이들이 책 읽기의 즐거움을 느끼길 바라며, 예스24는 앞으로도 어린이들의 힘찬 발걸음을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각 이벤트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나는 어린이날, 오늘은 우리가 주인공 이벤트 페이지: https://event.yes24.com/ChildrensDay/2025?p=recomm…

웹사이트: http://www.yes24.com

이 보도자료는 YES24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관련 보도자료

최신 기사

인기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