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고, 바쁜 고수들을 위한 ‘종합 건강검진 지원’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와이어)–브레이브모바일에서 운영하는 전 국민 생활서비스 솔루션 숨고(대표 김태우)가 고수 회원들을 대상으로 ‘종합 건강검진 지원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고수(전문가) 회원들의 건강 증진과 복지 향상을 위해 마련된 숨고의 이번 고수 건강검진 지원 프로그램은 2025년 12월 31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숨고는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고수 건강검진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그램 신청 시 고수 회원은 특별히 기획된 KMI 한국의학연구소의 프리미엄 건강검진 패키지를 특별 우대가로 제공받을 수 있다. 숨고는 고수 회원들이 업무 특성상 시간 여유가 부족하고 건강관리에 소홀할 수 있다는 점에 주목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김해성 숨고 최고 전략 책임자(CSO)는 “숨고에서 활동하는 모든 고수 회원들이 더욱 더 건강하게 일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것이 목표”라며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 비중이 높아 상대적으로 정기적인 건강검진을 챙기기 어려운 숨고 고수 회원들이 합리적인 비용으로 건강검진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이벤트는 KMI 한국의학연구소와의 협력을 통해 실현됐다. KMI는 종합 건강검진 기관으로, 전문 의료진과 최신 의료 장비를 통해 맞춤형 건강검진 서비스를 제공한다.

숨고는 다양한 직무와 업무 스케줄을 보유한 고수 회원들의 특성을 고려해 검진 항목이 폭넓게 구성한 패키지를 마련했으며 회원들은 주요 검진 항목을 포함한 프리미엄 종합 건강검진 패키지를 기존 대비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다.

검진 항목에는 신장 검사, 혈압 검사, 심전도 검사 등 기본적인 검사 외에도 패키지별로 △혈액 검사 △소변 검사 △영상 진단 검사(특수 초음파, CT 등) △암 검사 △내시경 검사 △MRI 등이 포함돼 있어 조기 질병 발견과 예방에 효과적이다.

이번 이벤트는 숨고 플랫폼에 가입한 고수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신청 방법과 검진 일정 등은 숨고 공식 홈페이지 및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근 플랫폼 경제가 확산됨에 따라 플랫폼 종사자의 복지 사각지대 문제가 사회적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숨고는 이번 건강검진 지원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고수 회원을 대상으로 한 복지 혜택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김해성 숨고 최고 전략 책임자(CSO)는 “고수 회원들이 건강하게 일할 수 있어야 숨고도 지속 가능한 플랫폼으로 성장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고수 회원에게 다양한 복지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숨고는 다양한 지원을 통해 고수 회원들이 더욱 건강한 환경에서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게 하는 선순환 구조를 구현함으로써 플랫폼 생태계의 지속가능성을 선도하며, 국내 최대 전문가 매칭 플랫폼으로서의 위상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웹사이트: https://soomg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