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이 일상인 하남시 감일에서 ‘2024년 감일문화예술축제’ 개최

하남–(뉴스와이어)–하남시가 주최하고 하남시감일청소년문화의집이 주관하는 ‘감일문화예술축제’가 오는 19일 감일문화공원에서 열린다.

이번 축제는 하남시장의 개회 선포를 시작으로, 동아리 활동을 통해 끼와 실력을 갈고닦은 청소년들의 댄스 및 뮤지컬 공연과 공원 속 북 피크닉, 체험 부스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또한 ‘디지털 드로잉 동아리’에서 직접 준비한 굿즈 나눔, 책갈피 만들기 등의 체험활동과 독서의 새로운 재미를 즐길 수 있는 ‘북 피크닉’ ZONE을 마련해 빈백, 캠핑 의자, 돗자리 등에서 자유롭게 독서하며 가을 피크닉 분위기를 즐겨볼 수 있는 공간 또한 마련했다.

감일청소년문화의집(관장 김수진)은 이번 축제를 계기로 지역 청소년 및 시민들이 내 고장에서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예술의 장을 지속적으로 만들어 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와 함께 감일동주민자치회와 하남시감일종합사회복지관이 참여함으로써, 지역이 함께하는 풍성한 축제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하남시감일청소년문화의집 소개

‘Leading youth, Changing tomorrow’ 하남시감일청소년문화의집은 사단법인 인터넷꿈희망터가 하남시로부터 위탁, 운영하는 청소년문화의집이다. 감일청소년문화의집은 청소년이 주도적으로 잠재력을 발현하고 미래를 선도할 수 있도록 디지털, 문화·예술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웹사이트: https://www.gamilyouth.or.kr/

최신 기사

인기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