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닝프로젝트, 성수 팝업스토어 현장 공개

– 오프닝프로젝트, 9월 4일부터 두 달간 성수동에서 24FW 팝업스토어 진행
–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공간에서 24FW 컬렉션과
확장된 우먼 라인을 한자리에

– 브랜드의 새 뮤즈, 아이브의 레이 방문. 오프닝프로젝트와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

– 엔플라잉 이승협, 트레저 준규 방문. 오프닝프로젝트 첫 팝업 축하

레시피그룹(대표 주시경)의 캐주얼 브랜드 오프닝프로젝트(OPENING PROJECT)는 9월 4일부터 11월 3일까지 성수동에 위치한 데이즈드 퓨쳐 소사이어티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하고, 팝업스토어의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방문한 아이브 레이와 엔플라잉 이승협, 트레저 준규의 특별했던 현장 사진도 공개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Open up your P. OPENING PROJECT’를 주제로 한 24FW 컬렉션과 보다 확장된 우먼 라인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으며, 브랜드의 새로운 뮤즈인 레이와 함께한 다양한 화보도 공개됐다. 시크한 실버 컬러의 스틸과 그린 컬러를 포인트를 활용한 감각적인 공간은 테크니컬한 디테일을 통해 동시대의 문화를 해석하는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담아 완성했다. 특히, 새로워진 우먼 컬렉션을 상징하는 리본 디테일도 곳곳에서 만날 수 있다. 

팝업스토어 오픈 당일에는 브랜드의 뮤즈인 레이와 트레저 준규, 엔플라잉 이승협이 방문해 특별한 순간을 함께했다. 레이는 브랜드의 시그니쳐 심볼 로고를 활용한 스트라이프 카라 티셔츠와 리본 디테일 포인트 하의에 헤드 스카프를 매치해, 특유의 러블리함을 선보였다. 또한 엔플라잉 이승협과 트레저 준규는 오프닝프로젝트의 시그니처 ‘아이덴티티로고’ 그래픽이 돋보이는 아이템을 각자의 매력을 돋보이게 스타일링하였다. 이들은, 새로운 컬렉션들을 둘러보고 제품도 직접 착용해보며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보였으며, 팝업 공간 곳곳에서 사진도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며, 아이돌답게 많은 팬들이 몰려 성수동 일대를 마비시켰다는 후문이다. 

오프닝프로젝트 이시혁본부장은 “최근 공개된 레이와 함께한 24FW 컬렉션의 반응이 벌써부터 뜨겁다. 오프닝프로젝트는 레이의 모델 발탁을 기반으로 우먼 라인을 전략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며, 팝업스토어를 비롯해 고객들과 만나고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도 자주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프닝프로젝트의 팝업스토어는 11월 3일까지 진행되며 최고 40% 할인과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레이 포토카드 증정 등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팝업스토어를 위한 익스클루시브 아이템 발매와 인스타그램 착장 이벤트도 함께 만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