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에이프릴 그룹(APRIL Group)이 상하이와 범아시아 지역에서 입지를 강화하여 현지 또는 해외에 거주하는 사람들에게 건강 보험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성장에 한 걸음 더 나아가고 있다. 따라서 에이프릴은 최근 몇 달 동안 중동의 두바이와 독일의 쾰른에 사무소를 개설한 데 이어 국제적 확장을 강화하고 있다.
중국에서의 입지를 강화함으로써 이 그룹은 아시아에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으며, 현재 7개 시장(중국, 홍콩,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태국, 베트남 및 필리핀)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에이프릴 인터내셔날(APRIL International)은 모든 국제 모빌리티 프로젝트에서 개인 및 기업 뿐만 아니라 고품질 지역 의료 네트워크의 혜택을 받는 고액 자산가를 지원한다.
중국에서의 입지를 더욱 발전시키기 위해 에이프릴 인터내셔날은 오랜 전략적 보험 파트너인 AIG의 전문 지식을 활용하기로 선택했다. 에이프릴의 제안 설계 및 유통 네트워크 관리 강점과 AIG의 현지 전문성을 결합함으로써, 이 파트너십은 중국 기업과 개인이 모든 건강 문제에 맞춤화된 보험 솔루션의 혜택을 누리고 세계 최대 규모의 의료 네트워크 중 하나에 액세스할 수 있게 한다.
에이프릴 그룹의 CEO인 에릭 마우미(Eric Maumy)는 “아시아 시장은 이미 중요하고 잠재력이 높은 영역으로, 여기에서 우리는 18년 이상 성공적으로 사업을 운영해 왔다. 우리의 중국에서의 입지 강화는 2027년까지 글로벌 챔피언이 되기 위한 우리의 개발 전략에서 또 다른 진전을 의미한다. 우리는 이미 19개국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앞으로 몇 달 동안 신규 진출 및 인수를 통해 새로운 영역으로 확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에이프릴 인터내셔날의 아시아 및 중동 지역 CEO인 로메인 디 메글리오(Romain Di Meglio)는 “우리의 파트너 및 보험 계약자에 대한 현지 지원은 국제 의료 시장에서 지속 가능한 성장의 핵심 중 하나다. 우리의 상하이에서의 입지 강화를 통해 의료 네트워크를 확장하고 현지 요구에 점점 더 맞춤화된 보험 솔루션을 개발함으로써 중국과 아시아에서의 개발을 더욱 가속화할 수 있을 것이다. 이러한 움직임은 중국 시장에 대한 우리의 장기적인 약속을 강조한다”고 말했다.
에이프릴 그룹의 성장 전략은 세 가지 기둥을 기반으로 한다:
· 국제화,
· 다양화,
· 그룹의 역사적 전문성 통합.
에이프릴 소개
에이프릴은 17,000개의 파트너 중개인 네트워크를 보유한 프랑스 최고의 도매 중개인이다. 에이프릴의 2,900명의 직원은 개인, 전문가 및 기업을 포함한 고객 및 파트너에게 개인, 전문가 및 VSE를 위한 건강 및 개인 보호, 대출 보험, 국제 건강 보험(iPMI), 재산 및 상해 틈새 보험 및 자산 관리 분야에서 가장 우수한 인적 자원과 기술을 결합한 탁월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에이프릴은 디지털, 옴니채널 및 민첩한 운영자, 고객 경험의 챔피언 및 시장의 리더가 되기를 열망하는 동시에 옥시전(Oxygen) 접근 방식에 명시된 사회적 책임 문제에 전념하고 있다. 에이프릴 그룹은 19개국에서 운영되며 2023년에 6억3천만 유로 이상의 매출을 기록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4162800/en
웹사이트: https://www.april.f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