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포르투갈 축구 연맹과 블록버스터급 장기 파트너십 체결

헤르초게나우라흐, 독일–(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스포츠 기업 푸마(PUMA)가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국가대표팀 중 하나인 포르투갈 축구 연맹(FPF)과 장기 계약을 체결했다. 푸마는 2025년부터 모든 남성, 여성, 청소년 팀과 연맹의 풋살, 비치 풋볼 및 E-스포츠 팀에 장비를 제공하게 된다.

2016년 유럽 챔피언이자 2018/19년 네이션스리그 우승국인 포르투갈은 매혹적인 경기 스타일로 유명하며, 이를 통해 전 세계 국가 축구 연맹 중 소셜 미디어에서 가장 많은 팔로워를 자랑하고 있을 만큼 전 세계적으로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다.

푸마의 최고경영자 아르네 프로인트(Arne Freundt)는 “최고 수준의 국가대표팀 영입은 축구에서 우리의 우선순위 중 하나였고, 포르투갈처럼 인기 있는 팀을 푸마 패밀리에 영입하게 돼 매우 기쁘다”면서 “전 세계의 많은 팬과 이 팀의 다음 세대가 지닌 엄청난 잠재력을 감안할 때 우리는 앞으로 다가올 2026년 월드컵과 같은 큰 토너먼트에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푸마는 이 계약을 통해 포르투갈 축구 역사를 계속해서 써 내려갈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 1960년대에 푸마는 ‘O Rei’(더 킹)로 알려진 전설적인 선수 에우제비우의 파트너가 됐고, 그를 위해 상징적인 ‘푸마 킹(PUMA KING)’ 축구화를 제작했다. 에우제비우는 1966년 월드컵에서 팀을 대회 3위로 이끌며 득점왕을 차지했다.

FPF 회장 페르난도 고메스(Fernando Gomes)는 “우리는 푸마가 팬들과 소통하고 함께 일하는 각 팀의 독특한 스토리를 전하는 방식 때문에 푸마에 끌렸다”면서 “우리는 푸마와 함께 전 세계의 많은 팬층과 공감할 수 있는 흥미로운 제품군을 만들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푸마는 2025년 초에 새로운 제품과 파트너십의 창의적인 방향을 공개할 예정이다.

푸마 소개

푸마는 신발, 의류, 액세서리를 디자인, 개발, 판매 및 마케팅하는 세계 최고의 스포츠 브랜드 중 하나다. 70년 이상 동안 푸마는 세계에서 가장 빠른 선수들을 위해 빠른 제품을 창조하면서 쉬지 않고 스포츠 및 문화를 전진시켜왔다. 푸마는 축구, 육상 및 트레이닝, 농구, 골프, 모터스포츠와 같은 종목에서 퍼포먼스와 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은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제공한다. 푸마는 스포츠 영향력을 스트리트 컬처와 패션에 도입하기 위해 유명한 디자이너 및 브랜드들과 협력하고 있다. 푸마 그룹(PUMA Group)은 푸마, 코브라 골프(Cobra Golf) 및 스티치드(stichd)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다. 회사는 120여 개국에서 제품을 유통하고 전 세계적으로 1만6000명 이상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본사는 독일 헤르초게나우라흐에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4158826/en

웹사이트: https://about.pum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