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E 강유찬, 첫 EP 발매와 함께 아시아 투어 개최 ‘반항적인 스타의 탄생’ 제작 웨이베러·유니온픽처스

서울–(뉴스와이어)–A.C.E 멤버 강유찬이 오는 10월 21일(화) 첫 번째 솔로 EP ‘REBEL’을 발매하며 아이돌을 넘어 반항적이면서도 진지한 아티스트로서의 새로운 여정을 시작한다.

이번 EP는 금발의 강렬한 비주얼, 실험적이고 다채로운 장르, 그리고 자기주도적인 음악 세계관을 담아낸 작품이다. 단순한 음악적 도전을 넘어 ‘반항적인 팝스타’라는 타이틀을 자신만의 방식으로 재정의하며 ‘강유찬이라는 아티스트의 진심’을 보여준다.

이번 앨범 ‘REBEL’에는 Amapiano, UK Garage, Trap R&B 등 다양한 장르가 수록돼있으나 강유찬의 보컬과 서사로 모든 곡을 하나로 묶고 있으며, 이번 앨범을 통해 자신만의 음악적 정체성을 선명히 드러낸다.

강유찬은 이번 앨범에 대해 “이제는 누군가 만들어준 콘셉트가 아니라, 진짜 나를 보여주고 싶었다”며 “보여주기 위한 음악이 아닌, 나 자신을 표현하는 음악을 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강유찬은 앨범 발매와 함께 첫 단독 아시아 투어 ‘2025 KANG YUCHAN THE LIVE ASIA TOUR ‘REBEL’’을 개최한다.

한국 서울(10월 25일)을 시작으로 일본 도쿄(11월 8일), 대만 타이페이(11월 29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12월 6일)에서 팬들과 만난다.

서울 공연의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 도쿄, 타이페이, 자카르타 공연은 DEEPI에서 예매 가능하며, 티켓은 9월 12일과 13일 순차적으로 오픈된다. 자세한 사항은 주최사 유니온픽처스 인스타그램 및 X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유찬의 첫 EP ‘REBEL’은 10월 21일 오후 6시, 전 세계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유니온픽처스 소개

프로덕션 유니온 픽처스는 국내 최다 Kpop 콘서트와 투어 프로젝트를 제작한 기획사 중 하나다. 배우 임시완, 거미, 박봄, 아이비, 악동뮤지션, 이병찬, 이솔로몬, 댄스크루 원밀리언, 최예나 등 정상급 아티스트는 물론 워너원, 러블리즈, SF9, 틴탑, 템페스트, 빅톤 등 인기 아이돌 그룹 출신들과의 다수 프로젝트를 제작/투자 진행했다. 국내외 공연 사업 외에, SK텔레콤, LG U+ 등 주요 통신사들과의 엔터미디어 협업, 미국, 대만 등 해외 Kpop Store(앨범, 굿즈 등)들의 공급 사업 관리를 진행하며, 현재 다수의 스타트업에 투자를 진행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s://www.unionpic.net

관련 보도자료

최신 기사

인기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