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팜이 자랑스럽게 선보이는 최상의 프리미엄 올리브오일 브랜드, 1921 벨라과르다(1921 Bellaguarda)가 공개되었다. ‘벨라과르다’는 1921년에 시작된 100년 이상의 헤리티지를 자랑하는 벨라과르다 협동조합의 프리미엄 브랜드이다.
‘벨라과르다’는 London IOOC, Oil China, ESAO awards, Berlin GOOA 등 세계 각지의 대회에서 그 위엄을 인정받아왔다. 이러한 수상 경력을 통해 1921 벨라과르다가 최고 품질의 올리브오일 임을 증명했고 그 퀄리티는 독보적이다.
100% 아르베키나 품종이 사용되었으며 여타 제품과 비교할 수 없는 신선하고 푸릇한 향, 매우 부드러운 텍스처와 맛을 가지고 있고 한 스푼 따라내면 신선한 초록빛이 감도는 것이 특징이다.
2040년 장수 국가 순위 1위로 예상되는 스페인의 건강 비결 중 하나는 바로 올리브오일이라고 할 수 있다. 불포화지방산, 항산화 물질이 풍부하게 들어있고 이 밖에도 혈당 조절, 항염증 효과,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 감소, 항암 작용 등 많은 효능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전문직 종사자, 연예인, 그리고 부유층 사이에서는 스페인산 올리브오일을 매일 아침에 공복으로 섭취하는 것이 건강에 긍정적인 영향을 준다고 알려져 있어, 이러한 식습관이 앞으로 올리브오일의 인기를 더욱 높일 것으로 예상된다.
올리브나무의 성장에 이상적인 기후를 자랑하는 벨라과르다는 스페인 북동부 카탈루냐 지역 해발 670미터의 고산지대에 위치한다. 좋은 올리브오일을 만들기 위한 최상의 환경이기 때문에 풍부한 자연을 토대로 하여 뛰어난 품질의 명품 올리브오일로서 자리매김할 수 있었다.
‘벨라과르다’는 세계대전과 스페인 내전 등의 역경을 극복하며 오늘날까지 소중한 브랜드 역사를 이어가고 있다. 이러한 역사적 배경, 오랜 시간동안 이어져 온 전통과 품질로 고객들의 두터운 신뢰를 얻고 있다.
더불어, 디오팜에서는 이 올리브오일을 직접 수입하여 단독으로 판매한다. 디오팜은 최상의 올리브오일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1921 벨라과르다를 자랑스럽게 소개하고, 고급 품질과 탁월한 맛과 향으로 올리브오일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