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케이브(대표 윤형석)가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COVERNAT)이 24년 우먼 라인 엠버서더로 (여자)아이들 슈화를 발탁함과 동시에 싱그러운 봄을 전하는 24SS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슈화는 청순한 이미지에 산뜻한 컬러감의 커버낫 우먼 24 봄·여름 제품을 더해 세련된 여성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한층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 모습이다.
아이템을 살펴보면 본격적인 전개를 진행 중인 ‘커버낫 우먼’ 라인의 ‘쿠퍼 로고’가 곳곳에 녹여져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 외에도 ‘클로버 하트’ 그래픽이 들어간 맨투맨 셋업과 시어 후디 니트, 플리츠스커트, 컷아웃 니트 등 자신만의 스타일을 선보일 수 있는 트렌디한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슈화의 밝고 싱그러운 이미지와 커버낫 우먼의 사랑스러운 무드가 부합하여 슈화를 브랜드 엠버서더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한편, 슈화는 (여자)아이들의 멤버로서 활발한 그룹 활동과 더불어, <워크돌> 등 다양한 예능을 통해 친근하고 통통 튀는 본인만의 매력을 뽐낸 바 있다.
슈화와 함께 더욱 따스한 이미지를 선사하는 커버낫 24SS 우먼 컬렉션은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무신사 스토어 및 온라인 편집샵을 통해 모두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