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뉴스와이어)–한국관광협회중앙회와 무빙트립은 장애인, 고령자 등 모두가 자유로운 여행을 지원하기 위해 오는 6일까지 ‘열린 여행상품 청년 기획단’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열린 여행상품 청년 기획단’은 장애인·비장애인 청년이 팀을 이뤄 열린 관광지를 연계한 1박 2일 여행코스를 기획해 현장을 조사하고, 여행과정을 영상으로 기록해 열린 여행을 널리 알리는 활동을 한다.
또한 선발된 ‘열린 여행상품 청년 기획단’은 기획한 코스 구성에 있어 필요한 주의점에 대해 무장애 관광 전문가의 멘토링, 현장 조사비(팀당 100만원 상당), 활동 인증서 등을 지원 받는다.
무빙트립은 이번 ‘열린 여행상품 청년 기획단’을 통해 청년들의 열정과 창의성이 발휘된 제안을 기대하며, 이러한 활동이 모두를 위한 관광에 동력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참여방법과 지원사항은 무빙트립으로 유선 문의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채널 ‘무빙트립’을 통해 신청 및 문의 가능하다.
무빙트립 소개
무빙트립은 국내 최초의 장애인 액티비티 여행사로서 장애인·비장애인 모두가 즐거운 여행을 만들어가는 배리어프리 전문 여행사다. 당사는 무장애 여행상품 기획 및 운영으로 장애인도 하나의 관광 주체로서의 욕구 실현과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적 가치의 실현을 위해 정진하고 있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널 신청 및 문의: http://pf.kakao.com/_xoFxdUxb/chat
웹사이트: http://movingtri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