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코스테(LACOSTE) X 하이스노비티(HIGHSNOBIETY)

– 글로벌 컬처 미디어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하이스노비티와 라코스테의 첫번째 만남 –

– 폴로 셔츠 포함한 어패럴 컬렉션부터 L003 2K24 스니커즈까지 리미티드 에디션 선봬-

㈜동일라코스테(대표 배재현)가 전개하는 프랑스 패션 스포츠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와 글로벌 컬처 미디어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하이스노비티(HIGHSNOBIETY)와의 리미티드L003 2K24 스니커즈 및 의류 컬렉션을 선보인다.

 

라코스테 X 하이스노비티 컬렉션은 라코스테의 상징인 테니스 헤리티지 무드와 하이스노비티의 프리미엄하고 젊은 컬처 스피릿이 만나 일상적인 스포츠 실루엣의 격을 한층 끌어올렸다.

 

하이스노티비와의 컬렉션을 통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L003 2K24 스니커즈는 기존 라코스테의 액티브 스니커즈 라인인 L003 NEO 시리즈에 테니스 헤리티지, 프렌치 무드, 기능성을 더한 프리미엄 풋웨어이다. 고성능 기술에 코트의 뉘앙스, 즐거움, 세련된 감각과 기술력이 더해진 L003 2K24 스니커즈는 편안함을 제공하는 멀티 패널 초경량 갑피 디자인에, 안정성을 위한 TPU 강화용 에바(EVA) 미드솔과 러닝에서 영감을 받은 미끄럼 방지 스파이크가 결합된 현대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하이 스트릿 패션 컬처의 리더인 하이스노티비는 유니크한 프리미엄 터치를 더해 L003 2K24 스니커즈를 코트와 파리 도심 스트릿을 넘나드는 패션 스포츠 아이템으로 선보인다. 리치한 스웨이드와 메시, 두꺼운 테리 소재의 안감, 엠브로이드 로고, 프리미엄 누벅 가족 설포 라벨 등이 결합되어 아름다움과 즐거움을 선사한다. 미니멀한 컬러웨이는 ‘셰이드 오브 테니스(Shades of Tennis)’에서 영감을 받아 클레이 코트와 라코스테의 로고를 연상시키는 잔디 코트의 팝한 컬러를 결합하여 클래식하면서도 현대적인 느낌을 더했다.

 

이번 컬렉션은 L003 2K24 스니커즈 외에도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폴로 셔츠, 티셔츠, 트레이닝 셋업, 모자, 양말 등의 다양한 아이템으로 선보인다. 어패럴 라인은 프리미엄 소재와 은은한 디테일이 가미되어 세련된 느낌을 강조했으며, 유니섹스 스타일의 세미 루즈핏으로 선보인다. 라코스테와 하이스노비티의 첫 협업을 기념하는 스페셜 로고로 특별함을 더했다.

‘라코스테 X 하이스노비티’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하이스노비티에서 오는 1월 31일에 먼저 선보이며, 2월 2일부터는 라코스테 디지털 플래그십과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문의번호: 02-979-5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