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청주프로축구단(대표이사: 김현주, 이하 충북청주FC)이 충북개발공사(사장: 진상화)를 Business Member로 위촉했다.
충북개발공사는 2006년 각종 개발사업을 통해 도민의 주거생활 안정과 복지향상 및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설립되었다. 설립 이래 충북도민의 복리증진과 충북 경제 발전을 위하여 스마트 산업단지 조성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해 왔으며, 현재도 변화와 혁신을 바탕으로 끊임없는 노력과 정성을 다하고 있다.
또한 충북개발공사는 양질의 중소형 청년주택 공급, 원도심 활성화 등 삶의 공간에 활력을 불어넣는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사업다각화를 통해 도민의 행복지수를 높이고 살기 좋은 충북으로 재창조하는 으뜸 공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이번 Business Member 위촉으로 충북청주FC는 경기장 내 광고와 공식 홍보 채널에 소개하는 등 충북개발공사에 다양한 마케팅 권한을 부여한다. 충북개발공사는 충북청주FC에 아낌없는 지원을 통해 충북 도민들의 여가 생활 증진에 기여할 예정이다.
충북개발공사 진상화 사장은 “지역사회의 건전한 여가 문화 형성을 위해 노력하는 충북청주FC와 뜻이 맞아 동행하게 되었다. 축구를 통해 충북 도민의 삶에 활력을 불어넣고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해 앞장서겠다. 앞으로도 충북도민의 행복 증진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충북청주FC 김현주 대표이사는 “도민의 복리증진과 충북경제 발전을 이끄는 충북개발공사와 손을 잡게 되어 기쁘다. 충북개발공사와 끊임없는 소통과 끈끈한 교류를 통해 지역 사회와 함께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답했다.
충북청주FC에서 운영 중인 Business Members 제도는 충북청주FC를 후원하는 기업 간 활발한 비즈니스 상호 교류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Business Members 가입 시 등급에 따라 광고 권리 부여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충북청주FC 후원에 뜻이 있는 기업은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Business Members 관련 문의는 충북청주FC 사무국(043-234-0731)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2연승을 거두며 분위기를 끌어올린 충북청주FC는 오는 28일 4시 30분 청주종합경기장에서 부천FC와 9라운드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