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청주프로축구단(대표이사: 김현주, 이하 충북청주FC)이 보령헬스케어 충청지부(대표: 정순이)와 Business Member 위촉식을 진행했다.
보령헬스케어는 자체 공장을 운영하며, 기술개발 역량을 갖춘 전문인력을 통해 BB테이프를 생산하고 있다. BB테이프는 스포츠를 즐기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높은 국내 스포츠용품이다. 전문 운동선수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일반인 누구나 테이핑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색상과 크기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강한 점착력을 유지하는 100% 의료용 접착제를 사용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Business Member 위촉으로 보령헬스케어 충청지부는 충북청주FC 엠블럼이 새겨진 충북청주FC 테이프를 생산한다. 충북청주FC는 경기장 내 MD샵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충북청주FC 테이프를 판매하며, 보령헬스케어 충청지부에 다양한 온·오프라인 판로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충북청주FC 프로 선수단과 산하 유소년팀도 충북청주FC 테이프를 사용할 계획이다.
보령헬스케어 충청지부 정순이 대표는 “충북청주FC를 통해 축구 종목과도 협업을 맺게 되어 기쁘다. 충북청주FC 테이프 생산뿐만 아니라 충북청주FC 선수단의 경기력 향상을 위해 다양한 지원책 발굴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충북청주FC 김현주 대표이사는 “충북청주FC와 함께 해준 보령헬스케어 충청지부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스포츠라는 공통점을 통해 앞으로 더 큰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답했다.
충북청주FC에서 운영 중인 Business Members 제도는 충북청주FC를 후원하는 기업 간 활발한 비즈니스 상호 교류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Business Members 가입 시 등급에 따라 광고 권리 부여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충북청주FC 후원에 뜻이 있는 기업은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Business Members 관련 문의는 충북청주FC 사무국(043-234-0731)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충북청주FC는 오는 20일 오후 4시 30분 성남FC와 원정 경기를 앞두고 있다. 지난 17일 코리아컵 3라운드에서 K리그1 대구FC를 2-1로 꺾은 충북청주FC가 리그에서도 좋은 흐름을 이어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