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청주프로축구단(대표이사: 김현주, 이하 충북청주FC)이 12일 오후 청주웰치과의원(이하 청주웰치과)과 Business Member 위촉식을 진행했다. 이날 위촉식은 청주웰치과 빙정호 대표원장, 이의묵 대표원장과 충북청주FC 김현주 대표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청주시 흥덕구 비하동에 위치한 청주웰치과에서 열렸다.
600평의 규모를 자랑하는 청주웰치과는 대학병원처럼 분과별 9인 의료 협진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또한 치주과, 보철과, 통합치의학과, 교정과, 구강악안면외과 등 전문의 9인의 치과의사가 상주하여 환자의 특성에 따른 맞춤 진료가 가능하다.
이번 Business Member 위촉으로 충북청주FC는 경기장 내 청주웰치과 광고와 공식 홍보 채널을 통해 기업을 소개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권리를 제공한다. 청주웰치과는 충북청주FC에 아낌없는 지원으로 청주시민들의 여가 생활 증진 및 충북청주FC 팬들의 치아 건강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위촉식에서 빙정호 대표원장은 “충북청주FC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충북청주FC가 축구를 통해 청주시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것이라 기대한다. 올 시즌 충북청주FC의 선전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또한, 이의묵 대표원장은 “충북청주FC를 통해 청주시민들의 여가 생활 증진에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다. 올해 충북청주FC와 다양한 협력을 통해 청주시민들과 가까워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충북청주FC 김현주 대표이사는 “청주웰치과의 지원에 감사드린다. 청주웰치과와 함께 청주시민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끼치며, 사회적 가치를 추구해 나가겠다”고 답했다.
충북청주FC에서 운영 중인 Business Members 제도는 충북청주FC를 후원하는 기업 간 활발한 비즈니스 상호 교류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Business Members 가입 시 등급에 따라 광고 권리 부여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충북청주FC 후원에 뜻이 있는 기업은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Business Members 관련 문의는 충북청주FC 사무국(043-234-0731)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2연승을 거두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충북청주FC는 오는 17일 오후 2시 FC안양과 홈경기를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