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랜드 어린이들의 꿈을 지키자! 광진문화재단, 가족 뮤지컬 <피터팬> 공연
디오타임스
승인
2023.05.26 09:38
의견
0
(재)광진문화재단(이사장 김경호)이 숲아트(대표 김길려)와 함께 광진어린이공연장에서 가족 뮤지컬 <피터팬>을 공연한다.
<피터팬>은 후크 선장에게 빼앗긴 원더랜드 친구들의 소중한 꿈을 되찾는 이야기로 세계 명작동화를 뮤지컬로 각색해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 도전에 대한 메시지를 전하는 공연이다.
동화 속 네버랜드를 환상적으로 재현한 무대는 물론 피아노 라이브 연주까지 감상할 수 있는 이번 공연은 오는 6월 10일(토)부터 7월 1일(토)까지 광진구 중곡동에 위치한 광진어린이공연장에서 진행되며 어린이집 및 유치원 단체라면 평일 11시·14시, 일반 관객이라면 토요일 13시·15시에 관람이 가능하다.
가족 뮤지컬 <피터팬>은 전석 2만 5천원으로 36개월 이상 관람할 수 있으며, 광진구민이라면 광진문화재단 공식 홈페이지(www.naruart.or.kr) 무료 회원 가입 시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예매 및 공연 관련 자세한 내용은 광진문화재단 공식 홈페이지, 인터파크 티켓 및 전화(02-2049-4700)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진섭 광진문화재단 사장은 “가족 뮤지컬 <피터팬>은 직접 작사·작곡한 노래와 피아노 연주, 신나는 율동 등 흥미로운 볼거리가 가득한 공연이다.”라며 “광진문화재단은 2022년 개관한 광진어린이공연장을 기반으로 어린이 관객 개발을 위해 적극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도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마음껏 품을 수 있도록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적극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2015년 11월 출범한 (재)광진문화재단은 나루아트센터 및 광진어린이공연장을 기반으로 예술성과 대중성을 겸비한 공연, 전시 및 교육 프로그램을 기획·운영하며 문화예술을 통한 지역 주민과의 만남을 위해 적극 노력하고 있다. 또한 지역 특성에 맞는 신규 콘텐츠 사업과 지역문화 네트워크를 연계하며, 생산하는 문화공간으로 거듭나기 위한 다양한 사업들을 추진 중이다.
저작권자 ⓒ DIOTIMES 디오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