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박건욱, 데뷔 전부터 역대급 화력으로 유픽 투표 1위

DIOTIMES 승인 2023.05.25 11:12 의견 0

지난 달 보이즈플래닛 파이널 생방송을 통해 결성된 제로베이스원 멤버 박건욱이 정식 데뷔 전임에도 불구하고 유픽(UPICK)에서 진행한 ‘아이돌 베스트 래퍼’ 결선 투표에서 1위를 차지했다.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픽(UPICK)은 5월 25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제로베이스원 박건욱이 ‘아이돌 베스트 래퍼’ 결선 투표에서 최종 22,944,977표로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원 픽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한 제로베이스원 박건욱에게는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트캔버스 광고가 보상으로 주어지며, 해당 광고는 제로베이스원 팬(제로즈)들이 정성스럽게 만든 시안으로 송출될 예정이다.

더불어 유픽(UPICK)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세상에서 가장 장꾸 같은 키즈 아이돌 PICK!’ 투표를 진행해 총 10명을 결선 후보로 올렸으며, 현재 앱 내에서 투표를 진행 중이다.

주제가 키즈 아이돌인만큼 이번 투표는 다른 투표들과는 다르게 아이돌 프로필이 어린 시절 사진으로 구성되어 보여진다.

TOP10에는 제로베이스원 리키, 스트레이 키즈 아이엔, 엔하이픈 선우, 엑소 디오, 아이브 원영, 우주소녀 은서, 더보이즈 현재, 케플러 다연, 트레저 재혁, 르세라핌 윤진이 이름을 올리고 있으며 현재까지도 치열한 접전이 이루어지고 있다.

해당 생일 투표는 5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최종 우승을 차지한 아이돌의 이름으로 CM보드 광고가 주어진다.

유픽(UPICK) 다운로드 링크

IOS : https://url.kr/7zjmfi

AOS : https://url.kr/p4dwyc

저작권자 ⓒ DIOTIMES 디오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