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 플랫폼 나디오, ‘2023 나디오 보이스 오디션’ 개최
- 화제의 웹소설 '피치오브타임'의 오디오 드라마 주인공 공모
- 상금 총 500만원과 오디오 드라마 <피치오브타임> 성우 발탁의 기회
- 6월 2일까지 접수, 인스타그램 릴스 영상을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참여 가능
디오타임스
승인
2023.05.24 13:53
의견
0
숏폼 오디오테크 플랫폼 나디오(대표 최자인, 박현아)가 ‘2023 나디오 보이스 오디션’을 6월 2일까지 개최한다.
최근 큰 인기를 끈 웹소설이 오디오북과 드라마로 제작되는 것이 트렌드이다. 이번 2023 나디오 보이스 오디션은 인스타그램 릴스로 참여가 가능하여 누구나 쉽게 오디션에 응모할 수 있다.
[2023 나디오 보이스 오디션 포스터]
나디오는 비단숲 주식회사(대표 한석준)가 보유하고 있는 웹소설 '피치오브타임'의 IP를 활용하여 오디오 드라마 제작 계획을 밝혔다. 2023 나디오 보이스 오디션를 통해 주인공을 선발하고, 공모전 1, 2등은 오디오 드라마 성우로 선정되어 캐릭터 ‘피치’와 ‘윤오’를 연기한다.
2023 나디오 보이스 오디션은 1분 이내의 대본을 읽는 영상을 인스타그램 릴스로 업로드한 뒤 구글폼을 작성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대본은 나디오 인스타그램 계정(https://www.instagram.com/nadio_official/)에 게재되어 있다.
이번 오디션의 심사는 1차로 내부 심사를 거쳐 2차 온라인 투표를 통해 진행된다. 수상자는 총 상금 500만원을 수여받고 <피치오브타임> 오디오 드라마 주인공 성우로 발탁된다.
나디오의 개발사인 이어다가㈜의 최자인ㆍ박현아 공동대표는 이번 오디션에 대해 “성장하는 오디오 플랫폼 시장 속 새로운 콘텐츠를 제시하고 IP의 중요성을 재환기시킬 수 있으리라 생각된다”며, “참가 방식이 쉽고 간편해 자신의 목소리에 자신 있거나, 연기 및 성우를 꿈꾸는 사람들이 적극적으로 참여가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나디오 애플리케이션에는 한 사람의 삶은 멋진 콘텐츠가 될 수 있다는 신념 아래 5,000개 이상의 오디오 에세이 콘텐츠가 탑재되어 있다. 나디오는 종합커뮤니케이션그룹 KPR, 네이버, 교보생명 등 굴지의 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나디오는 최근 AI음성합성 기술을 활용하는 나만의 보이스 폰트 제작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DIOTIMES 디오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