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청주FC가 3월 8일(토) 오후 4시 30분, 김포솔터축구장에서 김포FC를 상대로 ‘하나은행 K리그2 2025’ 3라운드 경기에 나선다.
이번 경기는 시즌 초반 흐름을 잡기 위해 양 팀 모두 승리를 향한 강한 의지를 다지고 있어 치열한 승부가 예상된다.
충북청주FC는 지난 1라운드 부천FC1995와의 경기와 2라운드 성남FC와의 경기에서 1무 1패를 거두며 아직 리그 승리가 없는 상황이다. 이번 김포FC전에서는 더욱 정교한 마무리와 집중력을 통해 총력을 기울여 무조건 첫 승을 거두겠다는 각오다.
한편, 김포FC는 2라운드 경기에서 안산그리너스FC에 2-0으로 승리를 거두며 첫 승을 따냈다. 조직적인 경기 운영과 빠른 역습이 강점인 김포FC는 연승을 목표로 상승세를 노리고 있다.

이에 충북청주FC는 상대의 강점을 철저히 분석하여 승리를 위한 전략을 가다듬고 있다. 특히, 이번 김포FC전에서는 공격진의 날카로운 움직임과 중원의 적극적인 압박을 통해 경기 주도권을 확보하겠다는 전략이다. 또한, 수비 조직력을 강화하여 김포FC의 역습을 차단하는 것이 핵심 과제가 될 전망이다.
권오규 감독은 “경기력이 올라오고 있는 만큼 이번 김포FC와의 경기에서 반드시 승리를 가져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며 ”선수들이 경기장에서 모든 것을 쏟아부을 수 있도록 철저한 준비를 하고 있다. 공격과 수비에서 한층 더 조직적인 플레이를 선보일 것이며, 팬 여러분께 좋은 결과로 보답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충북청주FC가 이번 경기를 통해 시즌 첫 승을 거두고 상승세를 이어갈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