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겨울 패션, 핑크 & 그린으로 끝내다! 놓치면 후회할 트렌디 스타일링
다가오는 겨울, 추위를 이겨내면서도 스타일리시함을 놓치고 싶지 않다면, 트렌디한 컬러와 패턴을 적극 활용한 스타일을 주목하자. 핑크와 그린은 각각 다른 매력을 지닌 컬러로 다채로운 연출이 가능하며, 계절에 무드에 어우러지는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스테디로 사랑 받고 있는 핑크 컬러는 베이직한 룩에 포인트를 주며 페미닌한 무드도 잃지 않을 수 있는 컬러이다. 톤온톤의 핑크나 피치 톤의 의상과 함께 매치하였을 때 가장 조화로우며, 베이직한 아이템에 컬러 바리에이션을 주는 것 만으로도 화사한 무드를 선사한다.
평범한 겨울 룩에 실증이 난 사람이라면, 반다나 프린트가 돋보이는 크롭 기장의 푸퍼 패딩으로 포인트를 주자. 피치 톤의 컷아웃 디테일이 더해진 니트를 매치한다면 힙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으며, 티어드 스커트와 발레코어 리본 디테일의 시어링 퍼 슈즈를 함께 스타일링한다면 사랑스러운 윈터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좌측부터 시계방향) 메종니카, 그레이스유, 오브히, 질 바이 질스튜어트
그린 컬러는 겨울철에 생기를 불어넣는 키 컬러중 하나이다.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분위기를 동시에 자아내고싶다면, 그린 컬러의 체크 패턴 자켓을 추천한다. 체크 패턴은 그 자체로 눈에 띄는 아이템이기에, 원피스는 심플한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미디 기장의 블랙 베이직 컬러 원피스를 함께 매치하면 자켓의 포인트를 살려줌과 동시에 페미닌한 분위기를 한층 더 돋보이게 한다. 여기에 미니멀한 로퍼를 더해 세련된 겨울 스타일을 완성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