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노, 시그니처 러닝화 ‘웨이브 라이더 28(WAVE RIDER 28)’ 업데이트 출시

글로벌 스포츠브랜드 미즈노(Mizuno)가 브랜드 시그니처 러닝화 ‘웨이브 라이더’를 업데이트한 웨이브 라이더 28 (WAVE RIDER 28)을 출시했다. 

웨이브 라이더 28은 미즈노만의 러닝에 관한 독창적인 기술력을 집약하여 업데이트하였으며 러너들에게 가장 부드럽고 편안한 러닝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 제품이다. 특히 제품 초기부터 추구해온 웨이브 라이더 28만의 편안함을 더욱 업그레이드하여 뒤꿈치부터 발끝까지 이어지는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동작을 이끌어준다.  

웨이브 라이더 28은 미즈노 러닝화의 대표 쿠션 소재인 미즈노 에너지 넥스트(Mizuno Enerzy nxt)를 힐 하단 부위에 적용하여 전 제품 27에 비해 20% 향상된 쿠셔닝과 15% 향상된 에너지 아웃풋을 제공한다. 또한 중족부에서 전족부까지 이어지는 아웃솔을 설계하여 부드러운 힘의 전환을 유도한다.

제품 어퍼 부분은 부드럽고 통기성이 뛰어난 자카드 에어 매쉬(JACQUARD AIR MASH)로 구성하여 신축성과 홀드성을 동시에 잡아줬다. 그리고 웨이브 플레이트 중앙에는 벌집 모양의 구조로 배치하여 러너들에게 안정성을 제공하면서 발 아치 모양에 맞는 웨이브 형태의 디자인으로 자연스러운 착화감까지 더했다.

이번에도 친환경 소재 또한 잊지 않았다. 90% 이상 리사이클 소재의 웨이브 플레이트(Wave Plate)로 구성하였다.

7월 3일 출시되는 웨이브 라이더 28은 미즈노 전국 오프라인과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