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헬스케어 전문 기업 원텍이 태국에 피코케어 마제스티(PICOCARE MAJESTY)와 라비앙(Lavieen), 타이탄프로(Tightan Pro), 산드로듀얼(SANDRO Dual)을 추가 인증 받았다고 밝혔다.
피코 마제스티(PICOCARE MAJESTY)는 2016년 출시이후 누적 1100대를 판매한 피코케어 제품군으로 원텍 초격차 기술의 최상위 모델이다.
라비앙(Lavieen)은 원텍의 수출 1위 품목으로 브라질에만 누적 1000대 판매를 넘어서고 있는 튤륨 레이저(Thulium laser) 이다.
또한 타이탄프로(Tightan Pro)는 원텍의 HIFU 장비로 올리지오(RF) 브랜드 인지도에 힘입어 태국 시장 공략이 기대된다.
산드로 듀얼(SANDRO Dual)은 엔디야그와 알렉산드라이트 두가지 레이저를 동시에 사용가능한 장비로 제모에 특화된 장비이다.
태국은 이미 지난 1월 올리지오(Oligio) 인허가를 시작으로 올리지오키스(Oligio KISS), 피코알렉스(PICOALEX), 홀인원 프리마(Holinwon Prima)인증을 받아둔 상태이며 이번 4개제품 추가인증으로 피코레이저, RF, HIFU, 써지컬 등 원텍의 주력제품 라인업을 완비해 원텍의 아시아 허브 역할을 할 채비를 모두 마치고 매출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