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및 에너지 기반 메디컬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 원텍㈜(대표이사 김종원·김정현)이 지난해 11월 설립한 원텍아시아(Wontech Asia)가 지난 1월 올리지오 인허가 이후 올리지오 키스(Oligio KISS) 와 피코 알렉스(PicoAlex), 홀인원 프리마(Holinwon Prima) 등의 인증을 획득함으로써 태국시장 공략을 더욱 본격화한다.
지난 1월 올리지오(Oligio) 인증 후 현재까지 수주액 1억바트(THB/한화 37억원)를 달성했다. 이 금액은 원텍 본사가 원텍아시아(Wontech Asia)에 출자한 금액으로 법인설립 6개월만에 투자금액 전체를 수주로 확보했다.
올리지오 인증에 이어 다른 장비 인증이 확정됨에 따라 추가 매출 확보를 기대하고 있으며, 특히 써지컬 사업의 시작으로써 큰 의미가 있다.
원텍 아시아(태국법인)는 올 한해 올리지오 250대 판매 목표를 세우고, 태국 올리지오 모델로 “로운”이 가세하면서 태국에서의 올리지오 인지도를 더욱 확대하고 있으며, 이번 인증으로 추가 매출 확보를 위한 제품 다변화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또한 지난 4월에는 태국 올리지오 유저들이 한국 플로레스 피부과의원을 방문해 교육 세션을 개최했다.
플로레스 피부과의원 우청하 원장은 올리지오 기술의 개념과 장점을 상세히 설명하고, 해당 기술이 피부의 재생과 미백에 어떻게 도움을 줄 수 있는지 다양한 사례들을 소개하여 해당 기술의 효과를 입증하는 자료를 공유했다.
향후 원텍아시아는 올리지오 Know-How Training과 KOL 그룹을 대상으로 Academic Forum을 개최하는 등 바쁜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