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및 에너지 기반 메디컬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 원텍㈜(대표이사 김종원·김정현)이 브라질에서 최초로 개최된 IMCAS AMERICA에 참가해 혁신적인 미용 기술과 제품을 선보였다.
지난 4월 26일부터 28일까지 열린 IMCAS AMERICA에 원텍은 Lavieen, Majesty, Pastelle과 같은 주요 제품을 소개하고 특히, 올리지오X 를 전시해 원텍의 차세대 장비를 선보이는 기회가 되었다.
브라질 및 프랑스 원텍 KOL 닥터들이 직접 심포지움에 참여하여 원텍의 제품의 기술력과 사용 사례를 소개해 참가자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았다.
특히 브라질에서 인기있는 Lavieen은 피부 재생과 미백을 동시에 가능하게 하는 효과적인 레이저 기술을 사용한 제품으로 브라질의 다수 닥터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Lavieen의 효능과 효과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원텍의 KOL 닥터들은 심포지움을 통해 관련 정보를 공유하고 토론했다.
IMCAS AMERICA에서의 원텍은 브라질뿐만 아니라 국제적인 관심 속에서 Lavieen을 비롯한 원텍의 제품이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공적인 진입을 확인하는 기회가 되었다.
또한 26일은 태국에서 ICLAS (International Conference of Laser Aesthetic Medicine and Surgery )가 개최되어 원텍아시아(Wontech Asia) 태국법인이 참여했다.
ICLAS는 의학 및 의료분야의 협력, 지식 공유, 혁신을 촉진하는 것을 목표하고 올해로 3회를 맞아 “K-에스테틱 의료의 선구자적인 관점”이라는 주제로 개최되었다. 원텍 아시아는 이번 ICLAS에 참여하여 올리지오를 비롯한 레이저 제품을 선보이고 태국시장에서 고주파 RF 장비의 성공적인 진입을 알리는 기회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