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및 에너지 기반 메디컬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 원텍㈜(대표이사 김종원·김정현)이 ‘365일 원텍 체험’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원텍 청담센터’를 오픈했다.
원텍 청담센터는 지난 25년간 원텍이 이루어 온 기술적 성과를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에스테틱 및 써지컬 의료기기 등을 상시 전시한다.
원텍은 청담센터 개소 이후, 지난 4월 2일에 국내·외 KOL과 의학 교수들을 초청하여 Global Proctorship 교육을 진행했다. 해당 프로그램에 참여한 의료진은 “학술적 이해도와 시장 전략에 대한 노하우가 상당하며, 임상연구의 방향성을 잡는 데에 큰 도움이 되었다”는 후기를 전했다.
원텍은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원텍만의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구축하고, 최신 의학 기술과 트렌드에 대한 교류의 장을 만들어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파트너십을 구축해 나가겠다는 계획이다.
또한, 의료진뿐만 아니라 대중들에게도 청담센터의 문을 활짝 열어 브랜딩을 지속할 예정이다. 지난 4월 13일에는 ‘Oligio Party’를 개최하고 총 160여 명의 방송인과 인플루언서, 모델이 대거 참여해 SNS를 보랏빛으로 물들이며 올리지오의 브랜드 파워를 공고히 했다.
원텍은 이번 행사를 초석으로 삼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등의 SNS 채널, 청담센터에서의 다양한 프로그램과 행사를 통해 일반 소비자들과 더욱 가까이에서 소통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향후 원텍 청담센터에서는 원장님들의 네트워킹 및 소통의 장소를 만들고자 다양한 소셜 액티비티와 프로그램을 준비중이며, 국내외 대리점 및 상담실장 교육 등을 계획하고 있어 언제든 원텍의 장비를 보고 만지며 배울 수 있는 교육의 장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5월에는 태국 KOL분들의 방문이 예정되어 있어 올리지오 외의 다양한 원텍의 레이저 장비 군들에 대해 알아보고 다양한 학술의견을 나눌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