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청주프로축구단(대표이사: 김현주, 이하 충북청주FC)이 청주축산농협(조합장: 이종범)과 Business Member 위촉식을 진행했다.
청주축산농협은 조합원의 축산업 생산성을 높이고 조합원이 생산한 축산물의 판로 확대 및 유통 원활화를 도모하며, 조합원이 필요로 하는 기술·자금·자재 및 정보 등을 제공하기 위하여 1961년에 설립되었다. 지난해에는 순이익 147억 원, 충북 첫 금융자산 3조 원을 달성했고, 충북을 대표하는 지역 금융기관으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청주축산농협은 조합원과 준조합원(고객) 손·자녀 장학금 지원사업을 매년 진행하고 있다. 지난달 13일에는 충북교육청에 어려운 아동·청소년을 위한 장학금 5,000만 원을 전달하기도 했다.
이번 Business Member 위촉으로 청주축산농협은 청주종합경기장 내 광고를 진행한다. 아울러 충북청주FC는 공식 온라인 채널을 통해 청주축산농협을 노출하고, 다양한 공동 마케팅 활동도 진행할 예정이다.
청주축산농협 이종범 조합장은 “충청북도의 유일한 프로축구단인 충북청주FC와 함께 청주시민들의 여가 증진에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시민들의 행복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충북청주FC 김현주 대표이사는 “충북청주FC와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린다. 청주축산농협과 협력해 동반 성장할 수 있는 한 해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답했다.
충북청주FC에서 운영 중인 Business Members 제도는 충북청주FC를 후원하는 기업 간 활발한 비즈니스 상호 교류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Business Members 가입 시 등급에 따라 광고 권리 부여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충북청주FC 후원에 뜻이 있는 기업은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Business Members 관련 문의는 충북청주FC 사무국(043-234-0731)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코리아컵 2라운드에서 거제시민축구단을 꺾고 올라온 충북청주FC는 오는 17일 오후 7시 DGB대구은행파크에서 대구FC와 코리아컵 3라운드를 치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