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청주프로축구단(대표이사: 김현주, 이하 충북청주FC)이 ‘원단, 매트류 생산 기업’ ㈜아이앤에스(대표이사: 차태환, 이하 아이앤에스)와 Business Member 위촉식을 진행했다.
청주시 흥덕구 옥산면에 위치한 아이앤에스는 매트, 인조가죽 분야를 중심으로 주방용부터 자동차용, 선박용까지 다양한 분야의 원단을 생산하는 기업이다. 20년 이상 쌓아온 기술력을 바탕으로 2003년 회사 설립 이후, 2005년 12월 기업체 부설 연구소를 설립하여 친환경 고부가가치 기능성 제품을 끊임없이 개발하고 있다.
아이앤에스는 품질과 원가 등 모든 면에서 국내·외 어떤 기업보다 앞서 나가며, 친환경 소재만을 사용하여 제품을 생산하는 정직한 기업이다. 더 나은 품질과 디자인, 새로운 기능을 창출코자 끊임없이 정진하고 있으며, 자체 디자인 개발 능력을 활용하여 고객들에게 항상 새로운 패턴과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Business Member 위촉으로 아이앤에스는 충북청주FC 홈경기장 내의 현수막 광고와 구단 공식 온라인 홍보 채널을 통해 브랜드를 노출하는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권한을 가진다.
아이앤에스 차태환 대표이사는 “평소 기업의 이익을 사회로 환원하는 것이 기업의 의무라고 생각한다. 충북청주FC를 통해 시민들의 문화생활을 증진시키며 지역 사회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충북청주FC 김현주 대표이사는 “아이앤에스의 지원에 감사드린다. 서로 힘을 합쳐 지역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앞으로도 축구를 통해 충청북도와 청주시를 알리기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충북청주FC에서 운영 중인 Business Members 제도는 충북청주FC를 후원하는 기업 간 활발한 비즈니스 상호 교류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Business Members 가입 시 등급에 따라 광고 권리 부여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충북청주FC 후원에 뜻이 있는 기업은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Business Members 관련 문의는 충북청주FC 사무국(043-234-0731)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충북청주FC는 오는 13일 토요일 오후 2시 경남FC와 원정 경기를 치른다. 충북청주FC의 다음 홈경기는 4월 28일 오후 4시 30분에 예정되어 있으며, 부천FC를 홈으로 불러들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