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있는누림, 개보수 지원을 통해 주거 문제 해결에 나서

안산–(뉴스와이어)–미래세대의 안정적인 성장을 지원하는 비영리 전문조직 가치있는누림은 국무조정실 청년정책조정실과 청년재단 중앙청년지원센터가 지원하는 ‘지역특화 청년사업’의 일환으로 안산시 주거취약계층 청년을 위해 양질의 주거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가치있는누림은 주거취약계층 청년들에게 개보수를 지원함으로써 청년들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고 청년들이 재정적으로 안정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하며, 청년들의 주거 환경 개선을 통해 생활의 질 향상은 물론 건강한 생활 조건을 조성하는데 기여해 주거 불안정 해결을 지원했다.

박영옥 가치있는누림 이사장은 “청년들이 안정적인 주거환경에서 생활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원을 통해 더 많은 청년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가치있는누림은 개보수 지원을 통해 청년의 삶에서 경제적 부담을 줄이고, 이번 프로그램을 계기로 개보수 지원의 안정적인 발판이 마련됐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가치있는누림 소개

가치있는누림은 청소년과 청년이 능동적으로 사회활동에 참여해 각자의 문제를 스스로 해결하는 여건을 조성한다는 목적으로 2009년 설립됐다. 설립 이후 가치있는누림은 우리 사회의 청소년, 청년을 지원하는 지역사회 공헌사업을 선도하는 역할을 해왔다. 가치있는누림은 미래세대(아동, 청소년, 청년)의 안정적인 성장을 지원하는 비영리전문조직으로 이들의 올바른 성장에 기여하기 위해 자립기반을 제공한다. 창조적이고 생산적인 사회 공헌활동을 통해 가치 있는 일들을 같이할 수 있는 여건을 조성하기 위해 아동, 청소년, 청년들과 같이 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nurim.co/

최신 기사

인기 기사